(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솔로 데뷔를 하루 앞둔 엑소 찬열의 신곡 ‘Black Out’(블랙 아웃)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7일 0시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찬열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Black Out’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신곡의 다크한 분위기를 극대화한 장면들로 채워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타이틀 곡 ‘Black Out’ 뮤직비디오는 홍콩에서 올로케이션 촬영되었으며, 네온 사인 가득한 홍콩의 이국적인 밤 거리를 배경으로 생각에 잠긴 찬열의 감정 연기와 독보적인 비주얼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어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또한 찬열은 이번 앨범의 음원 공개 1시간 전인 8월 28일 오후 5시부터 유튜브·틱톡·위버스 엑소 채널에서 카운트다운 라이브 방송을 진행, 글로벌 음악 팬들과 랜선으로 소통하며 솔로 데뷔의 순간을 함께한다.
이날 방송에서 찬열은 하이라이트 음원을 감상하고 곡 설명과 작업 비하인드를 디테일하게 짚어주며 앨범 언박싱을 이어감은 물론, 라이브 투어 스포일러, 키워드 프로필 작성, 셀프 축하 파티 등 다양한 코너를 펼칠 예정이다.
한편 찬열은 앨범 발매 이후 ‘2024 CHANYEOL LIVE TOUR : 都市風景 (City-scape)’(2024 찬열 라이브 투어 : 도시풍경 (시티스케이프))를 개최, 9월 6~7일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리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아시아 10개 지역을 찾는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