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7:26
연예

버스킹 김채원→덱스 만난 카즈하…'30일 컴백' 르세라핌, 예능계 활약

기사입력 2024.08.27 08:28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컴백을 앞두고 가요계와 예능계를 넘나드는 활약을 예고했다.

르세라핌은 오는 30일 컴백에 앞서 28일 오후 9시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는 '아이돌 인간극장'을 시작으로 핫한 예능에 연이어 출연한다.

김채원은 JTBC 음악 예능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에서 전라남도 나주 버스킹 공연을 펼친다. 지난 26일 공개된 티저에서 S.E.S '저스트 어 필링(Just A Feeling)', 알렌 워커(Alan Walker)의 '온 마이 웨이(On My Way)'를 부르는 장면이 일부 공개됐고, 김채원의 청아한 호소력 있는 보컬이 짙은 여운을 남겼다. 



본 방송에서는 김채원 솔로곡은 물론 존박, 유승우, 하성운 등 선배 아티스트들과의 듀엣 무대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채원의 출연분은 9월 2일 유튜브에서 선공개되고 9월 7일 오전 10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카즈하는 유튜브 채널 일일칠-117의 '덱스의 냉터뷰'에 출연한다. 이번 방송은 카즈하의 데뷔 후 첫 단독 예능 출연으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 23일 선공개된 영상에서 카즈하는 "처음 혼자 (예능에) 나오게 됐다"라고 떨리는 마음을 드러냈다.



하지만 금세 분위기에 적응해 엉뚱한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근세라핌'(근육+르세라핌)이라는 팀의 수식어에 걸맞게 UT(해군 특수전전단) 출신 MC 덱스와 운동으로 맞붙어 오는 29일 오후 7시 방영될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르세라핌은 소속사 쏘스뮤직을 통해 "이번 컴백을 기다려준 피어나(팬덤명)를 위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준비했다. 미리 촬영한 프로그램이 하나씩 공개될 때마다 설렌다. 이제부터 시작이니 기대하셔도 좋다. 언제 어디서 르세라핌이 등장할지 모르니 흥미진진하게 지켜봐 달라"라고 예고했다. 

한편, 르세라핌의 미니 4집 '크레이지(CRAZY)'는 "르세라핌과 함께 그냥 한 번 미쳐보자"라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오는 30일 오후 1시 발매된다. 

사진=각 채널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