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5:53
게임

넥슨 '던파 모바일', 최고 레벨 80 확장... 신규 지역 2종 추가

기사입력 2024.08.22 18:07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넥슨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 모바일)'에 신규 시즌 콘텐츠가 추가됐다.

22일 넥슨은 '던파 모바일'의 신규 시즌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넥슨은 '던파 모바일'의 최고 레벨을 80레벨로 확장하고, 신규 지역 ‘성자의 마을’, ’젤바’를 추가했다.

신규 지역에서는 행방불명된 ‘라라아’를 찾기 위한 다양한 시나리오를 경험할 수 있으며, 시나리오 던전 완료 시 지역별 일반 던전 해금이 가능하다. 특히, 신규 던전 시스템의 도입으로 각 던전은 권장 ‘항마력’에 따라 ‘노멀’, ‘익스퍼트’, ‘마스터’ 3단계로 나뉘며, 난이도에 따라 고가치의 장비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장비 성장 시스템으로 65레벨 에픽 장비에 ‘티어’를 추가하고, ‘연마’ 시스템을 도입했다. ‘티어’ 상승 시 장비의 기본 능력치와 함께 신규 ‘고유 효과’를 성장시킬 수 있고, ‘티어 성장’은 대상 장비의 ‘티어’와 동일하거나 최대 2단계 낮은 ‘티어’ 장비를 재료로 활용해 성장 가능하다. ‘연마’는 16강 이상의 65레벨 무기 및 보조장비를 대상으로 적용 가능한 강화 시스템으로, 성공 시 각 장비에 스킬 공격력 등 추가 능력치를 부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정예 던전 ‘회한의 바다’를 선보였다. ‘회한의 바다’는 레벨 80, 최소 항마력 6만 2000 이상 입장 가능한 최고난도 던전으로 최대 3인까지 플레이 가능하며, ‘던파모바일’만의 핵심 보스 공격 패턴을 추가해 몰입감 높은 전투와 조작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던전 이탈 시스템’을 통해 재입장 패널티 없이 파티 전체가 던전을 이탈 할 수 있고, 보스 몬스터 ‘로즈베리 론’ 처치 시 거래 가능한 ‘2티어 에픽 장비 선택 상자’, ‘65레벨 5티어 에픽 장비’ 등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사진=넥슨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