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전 연인, 이혼한 배우자까지 스스럼없이 언급한 스타들의 화끈한 입담이 눈길을 끌었다.
21일 신동엽은 유튜브 채널 '최양락의 괜찮아유'에 출연, 전 연인인 모델 이소라를 쿨하게 언급했다.
신동엽은 "아주 예전에 우리 애들하고 아버지 찾아 뵙고 집에 돌아오는 길 카니발에 TV가 있었는데, 거기에 이소라 씨가 나왔다"고 입을 열었다.
그는 "우리 딸이랑 아들이 어렸을 때인데, 우리 와이프가 먼저 '얘들아, 아빠 옛날에 만났던 여자친구'라고 설명했다"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러면서 신동엽은 "아내가 TV 속 이소라에 대해 유명하고 멋진 분이라고 하더라"며 "애들이 '왜 헤어졌냐'고 물어서 아내가 그냥 '아빠보다 키가 커서 헤어졌다'고 했다"고 떠올려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신동엽은 지난해 전 연인 이소라의 유튜브 콘텐츠 '슈퍼마켙 소라'에 출연해 회포를 풀기도 했다.
그는 "뭐 어떤 어른들은 불편해할 수 있겠지만 근데 난 그 아름다웠던 추억들을 송두리째 부정하고 사는 건 너무 후진 것 같다"고 소신을 밝히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신동엽과 이소라는 함께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5'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이날 이소라는 호스트로, 신동엽은 크루로 호흡을 맞췄다.
그런가 하면 고현정은 지난달 개인 계정에 "너무 맛있는데?"라는 글과 함께 '별다방' 음료 사진을 게시해 화제의 중심에 섰다.
앞서 고현정은 1995년 정용진 신세계 회장과 결혼하며 연예계에서 은퇴했지만, 결혼 8년 만인 2003년 이혼한 뒤 연예계에 복귀한 바. 고현정의 쿨한 면모에 누리꾼들은 "할리우드 아니냐"며 연신 감탄했다.
그런가 하면 고현정은 최근 정재형의 유튜브 콘텐츠 '요정식탁'에서도 전 남편을 연상케 하는 언급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고현정이 "음식이 왜 이렇게 맛있냐"고 묻자 정재형은 "현대백화점에 있다"고 답했고, 고현정은 "다행이다. 신세계 아니어서"라며 화끈한 입담을 자랑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최양락의 괜찮아유, 슈퍼마켙 소라, 고현정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