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13 01:58

'E컵 치어리더' 김현영, 사이즈 대공개...한국에서 볼 수 없는 거대 S라인

기사입력 2024.08.22 15:11 / 기사수정 2024.08.22 15:11



(엑스포츠뉴스 나승우 기자) 치어리더 김현영이 E컵 몸매를 자랑했다.

김현영은 최근 개인 SNS를 통해 "항공과 출신 E컵 치어리더 누구게~"라는 글과 영상 하나를 게시했다. 김현영은 "YOUTUBE : 김현영(현영바비) 구독과 좋아요 눌러줘요"라며 개인 유튜브 채널도 홍보했다.





영상에는 김현영의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부각하는 내용이 담겨 있었다. '한국에선 볼 수 없는 거대한 몸매', '쓰리 사이즈가 36-24-38로 대대문자 S라인 소유자'라는 문구가 포함돼 눈길을 끌었다.

팬들은 "낯설다 이제", "현영님이요. 아름다워요 매력적이세요 여신이세요", "수원의 자랑 현영씨", "가슴이 왜 그렇게 큰 거야?", "미모도 너무너무 예쁘고 완전 초특급 글래머 몸매도 최고로 예쁘고 섹시한 현영님은 존재 자체가 아름다움이고 사랑이예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김현영은 지난해부터 K리그 수원FC와 여자프로농구 청주KB 스타즈에서 치어리더로 활동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김현영은 치어리더 외에도 쇼호스트, 피트니스 모델 등으로 활동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녀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비롯해 제로크루에 들어가 유명세를 타고 있다.





사진=김현영 SNS

나승우 기자 winright9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