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8:51
연예

'빅토리' (여자)아이들 미연, '혜리 우정' 깜짝 특별출연…쿠키 영상 등장

기사입력 2024.08.20 14:08 / 기사수정 2024.08.20 14:0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빅토리'(감독 박범수)가 (여자)아이들 미연의 깜짝 우정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빅토리'는 오직 열정만큼은 충만한 생판 초짜 치어리딩 동아리 '밀레니엄 걸즈'가 신나는 댄스와 가요로 모두를 응원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가수 활동부터 예능에서의 눈부신 활약까지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사랑받고 있는 (여자)아이들의 미연이 '빅토리'의 쿠키 영상에 깜짝 등장해 관심을 모은다.

공개된 스틸 속 미연은 청순한 긴 생머리에 교복 차림으로 그 시절 모두의 첫사랑을 방불케 하는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치어리딩 동아리 밀레니엄 걸즈의 오디션에 참여해 댄스를 선보이는 모습은 현역 아이돌다운 칼각으로 눈길을 끈다. 

짧지만 강렬한 임팩트를 전한 미연의 활약은 등장만으로도 유쾌한 웃음을 자아내며 관객들에게 뜻밖의 재미를 선사한다. 

필선 역의 이혜리와의 친분을 바탕으로 성사된 미연의 우정출연으로 영화 속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를 더한 '빅토리'는 개봉 2주 차에도 관람객들의 입소문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빅토리'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주)마인드마크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