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2:04
게임

넥슨, '던전앤파이터' 웹툰 '아라드의 빛: 먼저 걷는 자' 연재 시작

기사입력 2024.08.16 15:07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넥슨 '던전앤파이터'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웹툰 '아라드의 빛: 먼저 걷는 자'가 네이버웹툰에서 정식 연재를 시작했다.

16일 넥슨은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각색한 '아라드의 빛: 먼저 걷는 자'를 네이버웹툰에 연재한다고 밝혔다. 웹툰 ‘아라드의 빛: 먼저 걷는 자’는 네이버시리즈에서 별점 9.4, 다운로드 93만 회 이상을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동명의 ‘던전앤파이터’ IP 웹소설을 각색한 작품이다. 주인공 ‘진성’이 ‘던전앤파이터’ 게임 속에 들어가 ‘아라드’ 세계를 모험한다는 설정으로, ‘던전앤파이터’ 스토리가 전개되는 주요 시나리오 퀘스트를 수행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다룬다.

다수의 글로벌 인기 웹툰을 제작한 ‘레드아이스 스튜디오’가 총괄 제작을 맡았으며, ‘전지적 독자 시점’, ‘도굴왕’ 등 여러 작품을 통해 수준 높은 작화와 연출을 보여준 ‘3B2S'가 제작에 참여해 웹툰만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웹소설을 집필한 이수백 작가는 이번 웹툰에도 참여해 다시금 독자들과 교감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웹툰 ‘아라드의 빛: 먼저 걷는 자’는 15일 22시 네이버웹툰에서 최초 8화 분량이 공개됐다. 연재를 기념해 9월 13일까지 매주 금요일 자정에 2화씩 공개되며, 이후부터는 매주 금요일 1화씩 연재된다.

사진=넥슨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