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9:10
연예

김뮤지엄, '나쁜 기억 지우개' OST 참여…오늘(17일) 발매 

기사입력 2024.08.17 08:00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싱어송라이터 김뮤지엄이 드라마 OST에 참여했다. 

김뮤지엄이 참여한 MBN 드라마 '나쁜 기억 지우개' OST Part.2 ‘난파선’이 17일 발매된다. 

OST '난파선'은 싱어송라이터 김뮤지엄이 직접 쓴 곡으로 익숙함이 훑고 간 서먹한 고민의 밤에도 희망과 사랑을 발견하고 끝내 사랑이란 부표를 띄우고 마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담하게 표현한 곡이다. 

드라마 3, 4회차에 처음 선을 보이면서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킨 ‘난파선’ 은 두 주인공의 감정의 시작을 알리며 드라마 전반의 음악적 분위기를 주도하고 있다는 평이다.   

특히 9월 EP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김뮤지엄은 바쁜 음반 활동과 공연 스케쥴 중에도 드라마 시놉에 반해 OST Part. 2 가사 한 단어 한 단어에 정성을 다 쏟은 곡이라 감회가 남다르다고 전했다. 

김재중과 진세연이 주연으로 나선 드라마 '나쁜 기억 지우개'는 뇌 수술로 인해 나쁜 기억이 지워져 인생이 바뀐 남자와 그의 운명을 쥔 여자의 착각 관찰 로맨스를 그려낸다. 

한편 드라마 '나쁜 기억 지우개'는 매주 금,토 저녁 9시40분에 MBN을 통해 방영되고 있으며 넷플릭스 , 티빙 , Wave(웨이브) 등의 OTT를 통하여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유니버스타운, 뮤직그라운드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