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24.08.15 13:57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그룹 미미로즈(MIMIIROSE)가 뮤직비디오 티저로 컴백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미미로즈는 지난 14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싱글 ‘REEBON(리본)’의 타이틀곡 ‘흔들리지 않고 피는 꽃이 어딨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몽환적인 무드가 느껴지는 울창한 숲을 지나 광활하게 펼쳐진 푸른 바다를 향해 힘차게 달려가는 미미로즈의 모습이 한 편의 청춘 드라마를 연상케 했다.
청량미를 입은 미미로즈의 매력적인 비주얼과 다부진 표정, 신비로운 자연경관이 돋보이는 시원한 영상미가 극강의 조화를 이루며 본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특히 파워풀한 보이스로 표현한 ‘어둠에서 더 강해’라는 노랫말이 새로운 출발을 앞둔 미미로즈의 단단한 마음가짐을 연상케 하며 뭉클함을 자아냈다.
미미로즈의 새 싱글 ‘REEBON’은 앨범은 고난과 역경을 이겨내고 서로 의지해 꿈을 향해 달려나가는 20대 소녀들의 이야기를 담은 앨범으로, 타이틀곡 ‘흔들리지 않고 피는 꽃이 어딨어’를 비롯해 수록곡 ‘ribbon(리본)’, ‘DOKI(도키)’까지 3트랙이 수록됐다. 멤버 지아가 타이틀곡 ‘흔들리지 않고 피는 꽃이 어딨어’와 수록곡 ‘ribbon’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다.
기존 멤버 연재, 효리, 예원, 지아, 윤주에 이어 새 멤버 안나, 예린의 합류로 더욱 강해진 미미로즈. 한 단계 성장한 비주얼과 보컬, 퍼포먼스, 7인 7색 매력으로 무장한 새 앨범으로 이들을 기다렸던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전망이다.
한편 미미로즈의 세 번째 싱글 ‘REEBON’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포켓7엔터테인먼트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