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금융그룹이 김우정 프로를 응원하기 위해 커피차를 선물했다. OK금융그룹 제공
(엑스포츠뉴스 최원영 기자) OK금융그룹이 '새 가족' 김우정 프로를 응원하기 위해 나섰다.
OK금융그룹은 오는 16일부터 경기도 안산시 더헤븐CC에서 열리는 더헤븐 마스터즈에 출전하는 김우정 프로를 위해 14일 커피차를 보냈다고 밝혔다. 커피차는 대회 전날 진행되는 공식 연습에 참가하는 대회 관계자 및 선수들에게 제공된다.
김우정 프로는 지난 7월 OK금융그룹과 후원 계약을 맺었다. 새롭게 함께하는 김우정 프로에게 힘을 보태고자 이번 커피차 응원을 진행하게 됐다. 무더운 날씨 속에 대회를 준비하는 김우정 프로를 비롯한 대회 참가 선수들과 관계자들에게 힘이 됐으면 하는 최윤 OK금융그룹 회장의 배려다.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으로 2016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입회 이후 2019년부터 정규투어에 참가해 꾸준한 성적을 내고 있는 김우정 프로는 이번 더헤븐 마스터즈에서 올해 두 번째 톱10 진입 및 프로 첫 승에 도전한다.
김우정 프로는 OK금융그룹과 남다른 인연이 있다. OK금융그룹은 2015년부터 OK배정장학재단을 통해 대한민국 여자 골프를 이끌 차세대 유망주를 지원하는 'OK 골프 장학생'을 선발 및 운영 중이다. 김우정 프로는 'OK 골프 장학생' 1기 출신으로 동기인 신의경, 이수연 등과 함께 KLPGA 무대를 누비고 있다.
김우정 프로는 "대회를 앞두고 이런 힘이 되는 응원을 보내주신 OK금융그룹에 감사드린다. 응원에 힘입어 이번 더헤븐 마스터즈를 좋은 성적으로 마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다양한 스포츠 종목에 후원을 진행 중인 OK금융그룹은 OK배정장학재단의 대표 골프 장학 프로그램인 'OK 골프 장학생'을 통해 한국 여자골프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OK 골프 장학생' 출신 선수로는 1기 김우정, 신의경, 이수연을 시작으로 ▲권서연·박현경·임희정(2기) ▲윤하연·조혜림(3기) ▲김가영·윤이나·홍예은(4기) ▲박아름·이예원·황유민(5기) ▲김민솔·박예지·방신실·이정현(6기) ▲김가희·백송·임채리(7기) ▲양효진·오수민·이효송(8기) 등 총 24명이 이름을 올리고 있다. OK저축은행을 통해 한국 프로골프(K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프로골퍼 이태희 역시 후원 중이다.
사진=OK금융그룹
최원영 기자 yeo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