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6:04
연예

황제성, 문세윤에게 깻잎 싸대기…"빨리 먹어라" (THE 맛녀석)

기사입력 2024.08.09 16:30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THE 맛있는 녀석들'이 곰장어 먹방의 신세계를 경험한다.
 
9일 코미디TV에서 방송되는 'THE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곰장어를 재료로 한 만두, 수육, 탕, 구이 등 코스로 제공되는 곰장어 오마카세 먹방을 선보인다.
 
김준현, 문세윤, 황제성, 김해준은 곰장어 쓸개, 내장, 혀 근육 등 처음 접하는 부위와 조리 방식에 호기심을 보이며 신중하게 맛을 음미한다.
 
그러던 중 통곰장어 구이가 등장하고 촬영장은 아수라장으로 변한다.

힘 좋은 곰장어는 숯불 위에 올라가자 쉴 새 없이 꿈틀거리기 시작하고 이를 보고 놀란 황제성은 두 손을 모아 “곰장어야 미안해”라며 혼잣말을 한다. 김준현도 낯선 광경에 몸을 움츠리며 목이 실종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긴다.


 
하지만 통곰장어 구이를 맛본 멤버들은 극찬을 아끼지 않으며 언제 놀랐냐는 듯 먹방에 집중한다. 황제성은 곰장어 한 마리 양을 젓가락에 꽂으며 퍼포먼스까지 선보이고 김준현과 문세윤도 순식간에 접시를 비운다.
 

그러나 멤버들은 곰장어 대가리 양념 볶음 앞에 또 한 번 주저하는 모습을 보인다. 범상치 않은 비주얼에 멤버들은 할 말을 잃었고, 김준현도 처음 경험하는 메뉴라고 말한다. 선뜻 시식에 나설 수 없었던 문세윤은 젓가락을 든 채 계속 주저하고, 맛표현을 기다리다 못한 황제성은 깻잎 싸대기를 날려 폭소를 안긴다.
 
한편 곰장어 상급자 코스로 특별한 비주얼과 맛을 선사할 'THE 맛있는 녀석들'은 오늘 저녁 8시 코미디TV에서 방송된다.

사진=코미디TV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