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웹 예능 ’인싸동 술찌‘ MC로 활약한 이채연이 다시 돌아온다.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어서오고‘는 ’인싸동 술찌‘의 스핀오프 ‘챌린지 시키신 분?’을 오는 14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챌린지 시키신 분?‘은 챌린지에 진심인 이채연이 K-POP, 드라마, 영화 등 장르를 불문하고 홍보가 필요한 게스트를 찾아가 챌린지를 만들어 주는, 신개념 챌린지 주문 제작 웹 예능이다.
’챌린지‘는 이제 선택 아닌 필수로 동료 연예인들과 서로 주고받는 품앗이 문화가 있을 정도로 당연해졌다. 이러한 현상 속에 이채연은 게스트에게 딱 맞는 컨셉은 물론, 카메라 구도까지 직접 잡으며 챌린지 제작에 열정 넘치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첫 화 게스트로는 오는 12일 컴백을 앞둔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이새롬, 이서연이 출연한다. 컴백 타이틀곡 ’Supersonic’을 비롯해 팬심을 저격할 인기 챌린지를 여럿 제작하며 훈훈한 케미를 자아냈다는 후문.
특히 챌린지를 위해 몸을 사리지 않는 이채연과 프로미스나인 내 메인 댄서 라인인 이새롬, 이서연이 챌린지를 만들며 전우애(?)와 고마움을 동시에 느꼈다고 하는데 이들 사이에서 어떤 고퀄리티 챌린지 영상이 만들어졌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채연은 작년 한 해 히트를 거둔 ‘KNOCK’의 챌린지 영상으로 누적 조회수 2억회를 기록하며 ‘챌린지 여왕’으로 자리매김했으며, 웹 예능 토크쇼 ‘인싸동 술찌’의 단독 호스트로 활약하며 진행 실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최근 미니 3집의 타이틀곡 ‘Don’t‘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치면서 가요계의 ’올라운더‘로 자리 잡았다.
한편, ‘챌린지 시키신 분?’은 오는 8월 14일 18시 유튜브 내 ’스튜디오 어서오고‘ 채널을 통해 첫 화를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 = WM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