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4:24
연예

'수영 선출' 유이, 남태평양을 인천 바다처럼…자유자재 잠영 실력 눈길 (정글밥)

기사입력 2024.08.02 16:48 / 기사수정 2024.08.02 16:48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가수 겸 배우 유이가 '정글밥'에서 '인천 인어'의 수영 실력을 뽐낸다.

오는 13일 첫 방송되는 SBS 신규 예능 '정글밥'은 원시 부족의 야생 식문화를 직접 체험하고 한식 문화를 정글 구석구석 전파하는 글로벌 식문화 교류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최근 미국 스탠퍼드 대학에서 K-푸드 강연을 진행하는 등 셰프로서도 세계에서 인정받는 'K-집밥 마스터' 류수영이 정글 식재료와 뜨거운 한판 승부를 벌일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 가운데 공개된 '정글밥' 유이 티저 영상에서는 남태평양의 푸른 바다를 자유롭게 누비는 유이의 모습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수영 선수 출신인 유이는 영상 속에서 '인천 인어'라는 별명에 걸맞게 탁월한 잠영 실력을 마음껏 뽐냈다. 앞서 유이는 한 매체 인터뷰를 통해 '정글밥'을 위해 프리 다이빙을 배우기 시작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원시 부족의 아이들과 교류하는 유이의 모습도 공개됐다. 유이는 아이들과 자연스럽게 손잡고 걸어가며 이름을 물었고, 한 아이가 "하연이"라고 답하자 "너무 한국인 이름 같다. 하연아~"라며 사랑스럽게 불렀다. 

'정글밥'을 통해 유이는 순수한 대자연 속에서 친근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과 건강미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한껏 발산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정글밥'은 오는 13일 화요일 오후 10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SBS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