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5:49
연예

최준희, ♥청첩장 공개 남친과 보디프로필 준비 "헬스 커플"

기사입력 2024.08.04 07:53 / 기사수정 2024.08.04 07:53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故 최진실의 딸로 잘 알려진 최준희가 보디프로필을 준비 중인 근황을 전했다.

최준희는 1일 자신의 계정에 "바프 4개중 3개 끝났다고 쉬엄 쉬엄 보낸 7월! 그래도 막판 스퍼트로 말에는 좀 열심히 태웠다. 이젠 헬스장 냄새 어지러울 지경. 홈트가 잘 맞는 듯. 식단도 점점 다양해지는 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최준희와 그의 남자친구가 함께 운동을 다녀온 듯 편안한 차림이라 눈길을 끈다. 최준희는 바이커 쇼츠를 입고 마른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또 그는 "헬스커플"이라는 해시태그로 남자친구와 함께 몸매를 관리 중임을 드러내기도 했다.

지난달 최준희 남자친구는 드레스를 입고 있는 최준희와 찍은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청첩장같은 사진과 함께 'We are getting married!'라는 문구가 적혀있어 화제를 모았으나, 남자친구가 "진정한 어그로란"이라는 문구를 함께 남겨 실제 결혼이 임박한 것은 아닌 걸로 추측된다.

청첩장까지 공개했던 이들 커플은 운동도 함께하며 여전한 애정을 과시 중이라 이목을 모은다.

한편, 2003년 생인 최준희는 故 최진실의 딸이자 가수로 활동 중인 지플랫(최환희)의 동생이다. 현재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다.

사진=최준희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