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15:40
연예

BTS 지민·정국, 예측불가 여행기…'이게 맞아?!' 예고 공개

기사입력 2024.07.30 13:20 / 기사수정 2024.07.30 13:20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디즈니+가 방탄소년단 지민과 정국의 예측불가 여행기를 예고하는 '이게 맞아?!'의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 지민과 정국이 군 입대 전 떠났던 청춘과 낭만의 특별한 여행기 '이게 맞아?!'가 8월 8일 디즈니+ 첫 공개를 앞두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푸른 하늘과 들판이 교차하는 싱그러운 풍경을 배경으로 자유로운 두 사람의 모습을 담아 눈길을 사로잡는다. 순수하고 꾸밈없는 모습으로 여행의 순간을 온전히 만끽하는 지민과 정국의 모습이 호기심을 높인다.

특히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지민과 정국이 여름, 가을, 겨울에 걸쳐 떠난 여행의 다채로운 순간들이 펼쳐졌다. 여기에 각양각색의 풍경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까지 가득 담겨 있어 흥미를 자극한다. 



둘이라서 즐거운 '부산즈' 지민과 정국은 미국에서의 여름을 만끽하며 카약, 트래킹, 요트를 타며 청춘의 순간을 즐긴다. 또한, 가을에 찾은 제주에서는 스노클링과 낚시의 재미에 빠지다가도, 물총 싸움을 하는 장꾸 모먼트를 보이기도 한다. 

마지막으로 겨울에 찾은 삿포로에서는 설경을 즐기며 스노보드를 타는 즐거움을 만끽해 계절별 여행지의 색다른 매력을 전한다.

특히 정국의 "어디 갈래?"라는 질문에 "뭐 어디든"​이라고 답하는 지민의 쿵짝 호흡과 웃음이 끊이지 않는 짝꿍 케미를 선사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든다.​ 

두 사람의 청춘과 낭만, 그리고 힐링의 감성으로 담아낸 '이게 맞아?!'는 만나기만 하면 시끌벅적한 방탄소년단 지민, 정국이 2023년, 군 입대 전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기 위해 떠난 예측불가 여행기를 담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다.

'이게 맞아?!'의 1-2화는 오는 8월 8일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