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3:00
연예

신승호, 멋짐 가득 파일럿 '비주얼 순항 중'

기사입력 2024.07.26 11:16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신승호가 '파일럿' 콘셉트 화보를 선보였다.

26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 8월 호와 함께한 신승호의 비하인드 스틸을 여러 장 공개했다.

영화 '파일럿'(감독 김한결)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 분)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 영화. 

그중에서도 신승호는 정우의 공군사관학교 후배이자 한정미(조정석)의 파일럿 선배 서현석 역으로 분해 미워할 수 없는 매력으로 관객들에게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신승호는 파일럿을 연상시키는 포스를 뿜어내고 있다. 그는 항공 점퍼와 믹스 매치한 재킷을 착용한 채 파일럿 캡을 쓰는 듯한 포즈를 짓는가 하면, 카트 소품에 기대 우월한 피지컬을 보여주기도.

또 다른 사진에서 신승호는 비행기 좌석에 앉아 깊은 눈빛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그는 모니터를 통해 결과물을 확인하며 만족하는 미소를 짓고 있다. 

이처럼 신승호는 '파일럿'과 연관된 바캉스와 여행이라는 화보 촬영 콘셉트에 완벽히 녹아들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는 것은 물론,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신승호가 출연하는 영화 '파일럿'은 오는 31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사진=킹콩 by 스타쉽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