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08 00:07
연예

박애리, ♥팝핀현준과 '불륜·이혼설'에도 불구하고…"교수 임용 경사"

기사입력 2024.07.25 13:20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팝핀현준의 아내 박애리가 교수임용 경사를 맞았다. 

24일 팝핀현준은 개인 계정에 "제 색시 박애리가 동국대학교 예술대학 한국음악과 전임교원으로 교수 최종 합격을 하였습니다 축하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 한 장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애리와 팝핀현준은 박애리의 교수임용을 축하하기 위해 가족들과 다같이 모여 있다. 박애리는 케이크에 촛불을 불고 시어머니에게 90도로 숙여 인사하는 등 재치있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박애리는 "어머니 덕분입니다. 사랑하는 우리 남편 덕분이고요 응원해준 따님 덕분이고 제자님들 덕분입니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노래 소리에 맞춰 춤을 추기도 하며 교수임용의 기쁨을 만끽했다. 



이어 "앞으로 정말 좋은 선생님이 되겠습니다. 열심히 공부하는 따뜻하게 품어주는"이라며 앞으로의 다짐도 전했다.  

앞서 팝핀현준과 박애리는 '박애리와 팝핀현준이 사실상 끝났으며, 팝핀현준이 댄스 학원에서 제자와 불륜을 저질렀다'는 내용의 가짜뉴스에 몸살을 앓은 바 있다. 이에 팝핀현준은 민·형사 고소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알리며 악플러들에게 칼을 빼들었다. 

한편, 박애리는 2011년 안무가 팝핀현준과 결혼해 슬하에 딸 예술 양을 두고 있다.

사진 = 팝핀현준 개인 계정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