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6:59
연예

"강경준 아이들 보호차원"…'슈돌' 다시보기 삭제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4.07.25 08:57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슈돌' 측이 강경준 가족의 흔적을 지운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측은 25일 엑스포츠뉴스에 "강경준이 출연한 '슈돌' 영상과 다시보기는 모두 내려간 상태"라고 밝혔다.  

현재 '슈돌'을 다시 볼 수 있는 OTT 사이트에서는 지난해 말과 올해 초 방송한 강경준 부자 출연 회차인 499회, 500회, 507회 등의 에피소드가 사라진 상태다. 이들의 유튜브 영상 역시 조치를 취하는 중이다.

이러한 결정은 제작진이 "강경준의 아이들을 보호하는 마음에서 결정한 것"이라는 설명이다.

한편, 강경준은 지난해 12월 상간남으로 지목돼 5000만원의 손해배상청구 소송을 당했다. 이후 지난 24일 서울가정법원에서 A씨가 강경준을 상대로 제기한 위자료 청구 소송 첫 변론을 진행된 가운데, 강경준 측 법률대리인은 엑스포츠뉴스에 "청구인낙 결정이 났다"며 사건이 종결됐음을 밝혔다. 다만 강경준은 현 아내인 장신영과 혼인관계를 유지할 계획이다.

앞서 '슈돌' 측은 강경준의 상간남 피소 당시 "현재 강경준 관련 기촬영분이 없으며, 현재까지 촬영계획이 없던 상황"이라며 "향후 촬영계획은 본 사건이 완전히 해결된 후에 논의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