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아티스트 로꼬(Loco)와 쿠기(Coogie)가 힙합 컬래버 싱글을 발표, 강렬한 시너지를 발휘한다.
로꼬와 쿠기는 지난 24일 소속사 AOMG 공식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ON FIRE(온 파이어) (Feat. CHANGMO)’ 발매 소식을 알리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온 파이어’는 로꼬와 쿠기, 그리고 피처링을 맡은 힙합 아티스트 창모(CHANGMO)의 강렬한 시너지를 만끽할 수 있는 곡이다. 음악적 재능은 물론 저마다의 매력적인 보이스 톤과 플로우를 지닌 세 사람이 펼칠 컬래버레이션에 힙합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로꼬가 스튜디오에서 음악 작업에 전념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와 더불어 음원 일부가 20초가량 흘러나오면서 파워풀하고도 중독성 강한 비트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로꼬와 쿠기는 앞서 사이먼 도미닉, 우원재와 합작한 ‘TTFU’, Mnet ‘스트릿 맨 파이터’ 미션곡 ‘Sweaty(스웨티)’ 등을 통해 시너지를 보여줬다. 창모 또한 쿠기의 ‘사임사임’, ‘Wifey(와이피)’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바 있어 이번 ‘온 파이어’의 높은 완성도가 예상된다.
한편 로꼬와 쿠기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온 파이어’는 오늘(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AOMG, 앰비션뮤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