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5:59
게임

넷마블 '블레이드 앤 소울 레볼루션', 신규 직업 '귀검사' 업데이트

기사입력 2024.07.23 18:33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넷마블 '블레이드 앤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직업 '귀검사'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된다.

23일 넷마블은 '블레이드 앤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직업 '귀검사' 포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귀검사’는 '블레이드 앤 소울 레볼루션'의 신규 직업으로 캐릭터의 공격을 돕는 소환수 '귀령'과 함께 전투를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유저는 전설 무공인 ‘귀룡열참’, ‘뇌혼섬’을 활용하면 ‘귀령’이 동일한 무공을 함께 시전해 적에게 높은 피해를 줄 수 있다. 이용자는 8월 8일까지 무료 재화 ‘은화’를 소진해 ‘무료 직업 변경권’을 지급받아 ‘귀검사’로 전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홍문 50 레벨로 캐릭터를 생성해 빠르게 주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신규 서버 ‘신출귀몰’과 홍문 1레벨 이상의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 필드 ‘폭염의 대서구릉’도 공개했다. 이용자는 ‘폭염의 대서구릉’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하고 ‘이벤트 주화’를 획득해 ‘미지의 검은색 빛나는 장신구 도안’, ‘고대 수호신령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역왕 홍석근’, ‘각성 비월’, ‘각성 진서연’, ‘기생 유란’ 등 15종의 고대 등급 ‘수호신령’을 공개했다. 고대 등급 ‘수호신령’을 장착하면 ‘신령 옵션’, ‘영력 특수 옵션’ 등의 능력치가 증가해 보다 수월히 적을 물리칠 수 있다.

이외에도 ‘빛나는 고대 장비’의 장신구 세트에 ‘반지’, ‘장갑’, ‘허리띠’ 장비를 추가하고, 랭킹 던전 ‘도전자의 성전’의 보스를 ‘대나찰 왕기’로 개편하는 등 이용자들이 각자의 성장 수준에 맞춰 도전의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사진=넷마블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