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방송인 김국진의 아내 강수지가 여름 휴가 필수템을 공유했다.
17일 강수지의 개인 유튜브 채널 '강수지tv 살며사랑하며배우며'에 '낭만 있는 여름휴가를 떠나기 위한 Susie의 준비물'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시됐다.
영상 속 강수지는 "이제 진짜 휴가철이 곧 시작된다. 미리 다녀오신 분도 있을 것이고 또 곧 있으면 방학이 시작된다. 우리나라 좋은 곳으로 많이들 놀러가실 텐데 그래서 오늘은 좀 여행이나 휴가철에 관련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강수지는 어린시절 가족과 함께 해변에 놀러갔던 추억을 공유하고 "여러분은 여행 가실 때 뭘 주로 챙겨가시냐"며 본인이 꼭 챙겨가는 필수템을 공개했다.
첫 번째로 소개된 것은 책이다. 강수지는 "문학 소년처럼 책을 꼭 하나 가져가 기차를 타거나 해외에서 읽는다"고 밝혔다.
이어 '불타는 청춘' 촬영 때도 챙겨갔던 실내화를 언급했다. 다음으로는 여름에 어울리는 모기 기피제와 심신을 안정시키는 아로마 오일, 피부를 위한 세럼 등을 소개했다.
강수지는 "이제 날씨도 습하고 덥다. 친구들끼리, 연인끼리, 또는 가족끼리 여행 가실 때 이런 아이템들을 챙겨서 가져가보는 것을 추천한다"는 말과 함께 영상을 마무리했다.
이에 네티즌은 "여행갈 때 꼭 필요한 제품들이네요", "수지언니의 여행 추천템 소개 감사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수지는 SBS '불타는 청춘'에서 김국진과 연인으로 발전해 2018년 결혼했다.
사진=강수지tv 살며사랑하며배우며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