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롯데시네마가 2024 미프로야구 메이저리그(이하 MLB) 경기 중계를 진행한다.
롯데시네마는 스포츠 중계방송 전문 채널 SPOTV와 함께 오는 20일 오전 11시 10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다저 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보스턴 레드삭스(이하 보스턴) vs LA 다저스 경기를 극장 생중계한다.
국내 최초 극장의 대형 스크린으로 선보이는 이번 경기는 MLB 경기를 직관하는 듯한 경험을 제공해 야구팬들에게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며 전 세계 모든 야구 선수의 꿈의 무대으로 불리는 MLB는 세계 최고의 프로 스포츠 리그로서 압도적인 인지도와 위상을 가지고 있다.
국내 최초 극장에서 중계되는 이번 경기는 아메리칸리그(AL) 동부지구 3위인 보스턴과 내셔널리그(NL) 서부지구 1위인 LA 다저스의 불꽃 튀는 경기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어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보스턴은 창단 이래 월드 시리즈 우승 9회, 리그 우승 14회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안정적인 활약과 밀리지 않는 전력으로 경기를 리드하여 탄탄한 팬덤을 자랑한다.
특히 최근 상승세를 타고 있는 보스턴이 치열한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에서 좋은 순위로 안착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LA 다저스는 메이저리그의 대표적인 인기 구단으로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으며 박찬호, 최희섭, 서재응, 류현진 등 코리안 메이저리거들이 활약함에 따라 관심도와 인지도가 높다.
또 현시대 야구계 최고의 슈퍼스타로 손꼽히는 오타니 쇼헤이가 LA 다저스에 속해있어 이번 경기에서 보여줄 활약에 이목이 쏠린다.
롯데시네마는 MLB 극장 중계 소식에 대한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회원 관람객 대상으로 SPOTV 콤보(스위트갈릭칩 팝콘 or 달콤쫄깃육포·콜라 PET)를 제공한다.
'SPOTV IN LOTTECINEMA'의 관람 요금은 성인 2만 원, 청소년 1만7천 원, 10인 이상 단체 1만5천 원이다.
경기에 관한 자세한 사항과 예매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엑스콘팀 김세환 팀장은 "그동안 챔피언스리그, 프리미어리그, FA컵, NBA 플레이오프, 윔블던 등 다양한 해외 스포츠 콘텐츠를 상영하며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메이저리그 야구팬들이 오랫동안 기다렸던 MLB 극장 중계를 롯데시네마에서 즐기며 감동과 재미를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 롯데시네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