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아이템매니아가 전세계인의 스포츠 축제 '파리 올림픽'을 맞아 회원들을 위한 이벤트를 연다.
15일 아이엠아이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아이템 거래 사이트 아이템매니아는 '달려라! 매니아 마블' 이벤트를 오는 8월 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템매니아 회원들이 글로벌 스포츠 축제의 열기를 함께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즐거움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회원들은 주사위를 굴려 도착한 국가에서 아이템매니아 전용 마일리지와 할인 쿠폰, 무료 이용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주사위를 던질 기회는 아이템매니아 사이트에 로그인하거나, 물품을 등록할 때 각각 1회씩 제공된다. 또한 아이템 거래를 완료한 회원에게는 추가로 2번의 기회가 주어진다.
황금열쇠 이벤트도 진행된다. 주사위를 던져 대한민국에 도달 시 황금열쇠가 지급되며, 황금열쇠는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로 교환하거나 문화상품권 뽑기 응모 기회로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주사위판 완주 이벤트도 동시 진행해 회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더할 예정이다.
아이엠아이 관계자는 “지구촌 대축제의 특별하고 열정적인 분위기를 공유하고, 다채로운 혜택으로 회원들이 이번 대회들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많은 회원이 이벤트에 참여해 풍성한 경험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사진=아이엠아이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