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04:45
연예

유깻잎 "성형 전 낫다고? 어쩌라고 이미 했는데…아침부터 짜증" [전문]

기사입력 2024.07.15 08:40 / 기사수정 2024.07.15 08:4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인플루언서 유깻잎이 성형을 둘러싼 악플러들을 향해 분노했다. 

유깻잎은 지난 14일 개인 채널을 통해 "요즘 제일 많이 듣는 말"이라며 "성형 전이 훨씬 나아요" "이제 성형 그만하세요"라는 반응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유깻잎은 "성형 전이 훨씬 낫다"라는 반응에 "실물 보는 지인들은 그런 말 안 한다. 지나가다 실제로 보면 말 한마디 못 할 거면서 왜 꼭 넷상에서 손가락으로 똥싸는 거냐. 저를 실제로 본 적은 있냐"고 따졌다.

이어 "이런 말이 아주 요즘은 모닝콜 수준이라 같은 말 수백번 들으면 짜증난다"고 덧붙였다.

또 "성형 그만하라"는 말에 대해서는 "안 한다고 말했다. 그런데 해서 망해도 내 사정이다. 내 인생에 지분 있냐. 뭔데 그만하라 마라냐. 아침부터 짜증난다"고 날선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깻잎은 지난 2021년 가슴 및 얼굴 지방 이식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으며, 최근에는 쌍꺼풀 수술을 받은 사실을 밝히기도 했다. 



다음은 유깻잎 글 전문.

요즘 제일 많이 듣는 말 TOP 2

1. 성형 전이 훨씬 나아요

아 예.. 실물 보는 지인들은 그런 말 안 하세요 지나가다 실제로 보면 이딴 말 한 마디 못하실거면서 왜 꼭 넷상에서 손가락으로만 똥싸는 거야 저를 실제로 본 적은 있고? 이거 칭찬 아님 어쩌라고 이미 했는 걸 이딴 말이 아주 요즘은 모닝콜 수준이라 같은 말 수백번 들으면 짜증남

2. 이제 성형 그만하세요 

아 예.. 제가 올리는 영상은 보십니까? 안 한다고 말했어요 안 한다고 근데 해서 망해도 내 사정인데 내 인생에서 지분 있으신가 뭔데 그만하라 마라야 아침부터 짜증나게 

사진=유깻잎 개인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