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09:01
연예

권유리, '소녀시대' 우정 ing…"'소시' 미모로 힐링, 눈 정화돼" (권유리)[종합]

기사입력 2024.07.08 19:50 / 기사수정 2024.07.08 19:50



(엑스포츠뉴스 박세현 기자) 소녀시대 멤버들이 변함없는 우정을 과시해 관심을 모은다. 

8일 유튜브 채널 '권유리'에는 '[유리가 만든 TV] 임윤아 귀빠진날 기념 모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유리가 소녀시대 멤버 윤아, 수영, 티파니를 만났다. 

이날 유리는 "오늘은 (윤아) 생일파티에 간다. 선물을 샀는데 너무 약소해가지고 '과연 좋아할까?' 고민이 된다. 제주도에서 사온 엽서에 생일 축하 편지도 썼다. 많이 좋아해줬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유리는 약속 장소로 향하던 중 티파니를 만나자, "어 티파니다! 진짜 보고싶었다. 나 어제 제주도에서 와가지고 너네 보고 힐링하려고"라며 뜨거운 포옹을 나눴다.



이후 윤아를 만난 유리는 "청순하네 윤아야. 너네 오랜만에 만나서 눈이 정화된다"라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윤아와 티파니, 수영은 유리의 정성이 가득 담긴 선물에 감동한 모습을 보이며 남다른 우정을 자랑했다. 

유리는 "얘네는 무슨 메뉴 고르는 것도 이렇게 예쁘냐. 아주 너희들 미모로 힐링한다"라며 멤버들을 향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우리는 함께 있으면 수다가 마를 날이 없다"라며 변함 없는 소녀시대의 우정전선을 증명했다. 

사진='권유리' 영상 캡처

박세현 기자 shinesh8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