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01:24
연예

손태영, 김영철 과거 폭로…"나한테 고백⭢반응 없으니 다른 애한테" (오리지널)

기사입력 2024.07.08 15:20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코미디언 김영철의 찐친 손태영이 김영철의 과거를 폭로했다. 

5일 유튜브 채널 '김영철 오리지널'에는 '김영철 '여사친 손태영'이 펑펑 울면서 고백한 둘만의 비밀 (권상우, 김영철 소개팅)'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김영철은 찐친 손태영을 만나 못다 한 얘기를 나눴다. 손태영이 "연애 얘기 좀 해줘라. 요즘 소개팅 안 하냐"라고 물자 김영철은 "안 한다"라면서 수줍게 웃어 손태영의 질타를 자아냈다.



이어 손태영은 제작진을 향해 "이 오빠 되게 눈 높다. 까다롭다"라고 말하자 김영철은 손태영을 가리키며 "제 이상형"이라고 전했다. 

이에 손태영은 "어릴 때 오빠 다 좋아하지 않았냐. 나한테 고백했다가 반응 없으니까 또 다른 애한테 했다가. 맞지 않냐. 어릴 때 그러지 않았냐"라며 김영철의 과거를 폭로했다.

김영철이 "내가 누구한테 그랬는데"라고 묻자 손태영은 실명을 공개해 삐처리 당했다. 이에 질 세라 김영철은 "너도 옛날 얘기해 봐라"라며 손태영을 도발했지만 손태영은 여유롭게 "난 내가 얘기해서 사람들이 다 안다"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손태영은 권상우와 2008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사진 = 김영철 오리지널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