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21:45
연예

이은지, '전 남친' 김해준 결혼 축하 "덕분에 돈 많이 벌었다" [종합]

기사입력 2024.07.05 14:50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이은지가 한때 커플로 활동했던 개그맨 김해준의 결혼을 직접 축하했다.

5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 쿨FM '이은지의 가요광장'에서 DJ 이은지가 동료 개그맨 김해준의 결혼 소식을 언급했다. 

한 청취자는 "해준님이 결혼한다고 하더라. 이은지 DJ 어떡하냐. 마음 허전해지지 않나. 둘이 잘 어울렸다"며 라디오에 소식을 전했다.

이에 웃음을 크게 터트린 이은지는 "우리 개그맨 커플이 또 탄생했다. 21호일 거다. 대박이다"라며 축하를 전했다. 



이은지는 "이제 정말 코미디언 부부 21호다. 지금 김해준 휴대폰 난리났을 거다. 방송 끝나고 축하 연락 한 번 해야겠다. 제가 결혼식에서 사회를 볼 수는 없을까. 물어보겠다. 모두의 동의가 필요한 일"이라며 적극적인 축하 의지를 드러냈다.

이어 그는 "저희가 비즈니스 썸 커플로서, 오빠가 많은 활약을 해줬다. 오빠 덕분에 돈을 좀 많이 벌었었다. 한때 비즈니스였다. 축하드린다"며 고마운 마음을 덧붙였다. 



이은지와 김해준은 Y2K 콘텐츠를 함께 촬영하며 길은지-쿨제이 커플로 활약한 바 있다. 

두 사람은 설레는 케미스트리를 자랑, 웹 예능 '찐한친구'로 많은 이들의 설렘을 자아낸 바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한편, 김해준 소속사 메타코미디는 5일 "김해준과 김승혜 씨는 오는 10월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서로의 특별한 인연이 되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이어 "예식은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며 "두 분의 결실에 따뜻한 응원과 축복으로 함께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김해준은 1987년생으로 지난 2018년 tvN '코미디 빅리그'를 통해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김승혜는 김해준과 동갑으로 2007년 SBS 9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KBS 쿨FM, 스튜디오플래닛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