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2:04
연예

박지현 "당시 100kg 넘어" 과거 영상 유출에 '깜짝'→안성훈 과거까지 (산물딴)

기사입력 2024.07.05 11:52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박지현이 자신의 과거 영상 공개에 당황한다. 

6일 방송되는 TV조선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에서 그동안 숨겨왔던 미스터트롯2 TOP7 멤버들의 과거 모습이 깜짝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경기도 김포로 '자업자득 여행'을 떠난 TOP7의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 야외 취침을 진행한 가운데, 아침 일찍 일어난 최수호, 진욱, 박성온은 곤히 잠든 안성훈과 박지현을 깨우기 위해 나선다. 

이들은 급기야 "마지막에 일어난 사람은 벌칙이다!"라며 장난을 건넸고, 깜짝 놀라 깬 두 멤버의 몸 개그가 펼쳐졌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잠에서 깬 TOP7은 퉁퉁 부은 얼굴로 갑자기 내부 고발을 시작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진진 브라더스', 진해성과 진욱이 캠핑장 안에 위치한 방에서 몰래 실내 취침을 했다는 것이다. 이를 본 박지현은 어김없이 "(두 사람은) 하차해야 한다!"라며 본심을 드러냈다.

기상 미션으로 멤버들의 과거 영상을 가감 없이 공개하는 '타임머신 노래방'이 진행된다. '타임머신 노래방'은 멤버들의 과거 영상을 소리 없이 시청하고, 입 모양만 보고 노래의 제목과 가수를 말한 뒤 한 소절을 불러야 하는 미션이다.

TOP7은 숨겨왔던 각자의 과거 영상을 보며 '디스전'을 펼친다. 먼저 안성훈이 과거 '안성'으로 활동했을 당시 영상을 본 나상도는 "입이 튀어나와서 입 모양이 안 보인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박지현의 과거 영상이 재생되고, 영상을 본 박지현은 "저 당시 100kg 넘었다. 리듬 타는 모습이 열받으니 빨리 꺼달라!"고 말해 현장을 폭소하케 했다.

미스터트롯2 TOP7의 친근한 과거 모습은 6일 오후 7시 50분 '산다라 물따라 딴따라'에서 공개된다.

사진 = TV조선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