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9:00
연예

이지한, 천만 뷰 돌파 웹드라마 '시티보이_로그'로 활약…핫한 신인

기사입력 2024.07.04 13:03 / 기사수정 2024.07.04 13:03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모델 겸 신인 배우 이지한의 화보같은 일상을 공개했다.

최근 이지한은 자신의 개인 SNS 계정에 두 장의 사진을 게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화보를 보는 듯한 이번 사진은 이지한의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훈훈한 비주얼의 이지한은 청량한 소년미와 강렬한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그의 마스크로 눈길을 끈다.

이지한은 댄디한 매력이 느껴지는 니트와 시크함이 묻어 나온 블랙 슈트 모두를 완벽히 소화, 다양한 콘셉트를 온전히 자신의 것으로 흡수한 하얀 도화지 같은 면모도 함께 선보였다.

이지한은 전 편 누적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한 웹드라마 '시티보이_로그'를 통해 주목할 만한 기대주로 거듭났다. 그가 출연한 '시티보이_로그'는 연기자들이 실제 본인으로 등장해 아슬아슬한 로맨스를 연출하는, 현실과 연기의 경계가 모호한 논픽션 브이로그 장르의 웹드라마다.

특히 이지한은 최근 공개된 세 번째 시즌의 주역으로 톡톡히 활약, 국내외 팬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작품만큼이나 이지한을 향한 관심도 점점 더 커지는 상황. 이를 입증하듯 이지한의 개인 SNS 계정 팔로워는 10만 명을 달성하며 핫한 신예로 존재감을 드러내며 배우로서의 행보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사진= 이지한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