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3:28
연예

'과몰입 인생사2', 이번엔 현실 바꾸나…트럼프 재판 선고일 첫 방송

기사입력 2024.07.03 09:39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선택형 역사 토크쇼 SBS '과몰입 인생사 시즌2'의 1회 예고 영상 공개로 시즌2 첫 번째 주인공이 공개됐다.

세상을 뒤흔든 인물의 숨겨진 ‘인생사’와 결정적 ‘선택’을 추적하고, 한순간의 선택으로 벌어지는 거대한 나비효과로 박진감 넘치는 이야기를 선보이는 SBS '과몰입 인생사' 시즌2 1화의 주인공은 현재진행형 딜레마를 안고 있는 전 미국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다.

여러 이슈와 루머 등으로 늘 화제 중심에 있는 그는 미국 대통령 출신 최초로 총 88개의 혐의로 형사 재판 중이다. 한편, '과몰입 인생사'가 방송되는 11일은 도널드 트럼프의 재판 선고일과도 같은 날이어서 과몰입러들의 궁금증이 더욱 상승되고 있다.



 인생 텔러로는 정치외교학자이자 국제정세 전문가 김지윤 박사가 등장해 기대를 높인다. 김지윤 박사는 '과몰입 인생사' 시즌 1에서 전 세계를 마약으로 물들인 극악무도한 마약왕 ’파블로 에스코바르‘ 인생을 주제로 스토리를 몰입감 있게 전달해 시즌 1의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바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과몰입 인생사' 1화 예고에는 뉴페이스 MC로 합류한 홍진경이 "이런 일이 벌어진다고!"라며 크게 놀라는 장면과 선택의 결과를 보고 충격에 목덜미를 잡는 해원, 친원, 용진의 표정이 담겨 있어서 누군가의 선택이 이 세계를 어떻게 뒤흔들 것인지 더욱 기대된다.

시즌 1에서 이경규, 장항준, 배철수 등의 텔러와 함께 이소룡, 월트 디즈니, 존 레넌 등의 인생 선택을 조명해 화제를 모았던 '과몰입 인생사'의 시즌 2는 강력해진 주제와 백상예술대상 여자 예능인상을 받은 홍진경의 합류로 더 탄탄해진 MC의 티키타카를 선보일 예정이다. 

SBS '과몰입 인생사'는 11일 오후 9시 '도널드 트럼프' 편으로 첫방송된다.

사진= SBS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