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22:58
연예

'송일국 子' 삼둥이, 엉뚱 매력 발산…"아빠가 고구려 세웠어?" (유퀴즈)

기사입력 2024.07.01 16:20

박세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세현 기자) 송일국의 아들 대한, 민국, 만세가 엉뚱 매력을 발산해 관심을 모은다. 

30일 유튜브 채널 '유 퀴즈 온 더 튜브'에는 '[예고] 슈퍼맨 송일국과 힐링뽀시래기 대한민국만세♡ 초등학생 됐어요 ♡ #유퀴즈온더블럭|YOU QUIZ ON THE BLOCK EP.251'이라는 제목의 예고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초등학생이 된 송일국의 아들 대한, 민국, 만세의 폭풍 성장 근황이 공개됐다. 

훌쩍 자란 삼둥이들은 "안녕하세요"라고 인사하며 환한 미소를 지었다. 

삼둥이와 인사를 나누던 조세호는 "저보다 크네요"라며 깜짝 놀란 모습을 보였다.

영상에서 유재석은 "고구려를 세우고 대한, 민국, 만세를 낳은 배우 송일국 씨가 함께 해주셨다"라며 송일국을 소개했다. 



이에 둘째 민국은 "아빠가 고구려 세웠어?"라며 엉뚱함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대한은 "비유지 비유. '주몽'에서 세웠잖아"라고 설명하며 똘똘한 맏형다운 면모를 보였다. 

또 4수를 했다는 송일국에 만세는 "제가 14수를 할 수도"라고 말했고, 송일국은 "뭔 소리야"라며 실소를 터뜨렸다. 

민국이도 "아빠 잘 하세요"라고 말하며 송일국을 당황케 했다. 

한편 삼둥이가 출연하는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는 3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사진='유 퀴즈 온 더 튜브' 영상 캡처

박세현 기자 shinesh8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