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1:39
연예

김희선, 깜짝 생일 파티에 감동…영훈 선물에 환호 (밥이나 한잔해)

기사입력 2024.06.27 21:04 / 기사수정 2024.06.27 21:11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코미디언 이수근, 이은지, 더보이즈 영훈이 배우 김희선의 생일 파티를 준비했다.

27일 방송된 tvN '밥이나 한잔해'(이하 '밥한잔')에서는 김희선이 깜짝 생일 파티에 감동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수근, 이은지, 영훈은 김희선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깜짝 파티를 준비했다. 이수근은 매직 풍선으로 강아지를 만들었고, 레크리에이션 강사로 활동한 경력을 자랑했다.



김희선은 깜짝 생일 파티에 감동했고, 이은지, 영훈, 이수근의 선물이 공개됐다. 이은지의 선물은 막걸리였고, 영훈의 선물은 인형이었다.

김희선은 "(취미로 수집하는 거) 알고 산 거냐"라며 깜짝 놀랐고, 영훈은 "제가 이걸 사러 갔는데 직원분이 '누구 선물인데요?' 해서 '희선 누나 선물이요' 했더니 '아' 그러면서 이 베어브릭을 추천했다. 누나가 없는 걸 어떻게 고를까 했는데 이건 없을 것 같아서"라며 털어놨다.

김희선은 "내가 취미가 이거 모으는 거다"라며 기뻐했고, 영훈은 "좋아해서 다행이다"라며 안도했다.

이수근의 선물은 육포였고, 이수근은 이은지가 막걸리를 선물한다는 말을 듣고 육포를 선택했다고 설명했다.

사진 = tvN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