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7:03
연예

[단독] '미달이' 김성은♥훈남 신랑, 청첩장 입수…달달 웨딩화보

기사입력 2024.06.26 12:34 / 기사수정 2024.06.26 12:3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6월의 신부' 배우 김성은이 예비신랑과 그림같은 웨딩화보를 담아냈다.

26일 엑스포츠뉴스가 입수한 김성은의 청첩장에 따르면 김성은은 오는 30일 오후 서울 강남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청첩장에는 '하늘 아래 내가 받은 가장 커다란 선물은 오늘입니다. 오늘 받은 선물 가운데서도 가장 아름다운 선물은 당신입니다'라는 나태주 시인의 시 '선물'의 구절이 담겨 있어 서로에 대한 애정을 짐작하게 한다.



웨딩화보 속 김성은은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배경으로 예비신랑과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성은의 연인은 건장한 체격을 자랑하는 훈남 비주얼을 자랑한다.



김성은은 지난 22일 "제가 드디어 결혼을 합니다!"라는 장문을 올리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김성은은 "저의 가장 낮은 모습도 사랑으로 감싸 안아주는 따스한 분을 만났습니다. 부족함이 많은 저에게 항상 큰 용기를 주는 그런 사람입니다. 지금처럼 기쁠때 같이 웃고, 어려울때 서로에게 힘이 되고 싶은 마음에 가정이라는 울타리 안에서 둘이 함께 더 넓은 곳을 여행하려 합니다"라며 예비신랑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성은에 따르면 양가 부모와 친지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결혼식을 치른다.

그는 "행복한 가정을 이루어가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 더욱 좋은 배우이자 아내가 될 수 있도록 저의 앞날을 지켜봐주시길 바랄게요"라고 덧붙였다.



김성은은 1998년 SBS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에서 오미선(박미선 분) 딸 박미달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드라마 ‘감자별 2013QR3', 예능 ’그 시절 톱10-웰컴 투 두메산골’ 영화 ‘벅스 라이프’, ‘학교 전설’, ‘꽃보다 처녀귀신’, 연극 '보잉보잉' 등에서 활약했다.

사진= 김성은 청첩장, 김성은 계정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