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4:05
게임

게이밍 액세서리 브랜드 터틀비치, NEW 무선 게이밍 헤드셋 '아틀라스 에어' 발표

기사입력 2024.06.26 06:58 / 기사수정 2024.06.26 07:18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글로벌 게이밍 액세서리 브랜드 터틀비치가 새로운 무선 게이밍 헤드셋 '아틀라스 에어'를 발표했다.

터틀비치는 25일 PC용 무선 게이밍 헤드셋 '아틀라스 에어(Atlas Air)'를 한국 공식 수입사인 (주)대원CTS를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틀라스 에어(Atlas Air)'는 터틀비치의 첫 번째 오픈 백 무선 게이밍 헤드셋으로, 장시간 플레이하는 PC 게이머들을 위해 디자인됐다. 무게는 마이크 포함 301g이며, 오픈 백 디자인과 조절식 플로팅 헤드밴드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 헤드셋은 2.4GHz의 끊김이 없는 무선 연결과 5.2 Bluetooth 연결을 지원한다. 내장형 버튼도 있어 간편하게 원하는 연결 방식으로 전환할 수 있다.

더불어 3.5mm 잭을 동봉해 유선 연결을 원하는 다양한 형태의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했다. 이에 PC뿐만 아니라 PlayStation®, Nintendo Switch™, 모바일 기기에서 모두 활용할 수 있다.

최상의 게이밍 사운드를 위해 오픈 백 디자인에서 설계된 40mm 드라이버는 20Hz~40kHz 주파수 범위에서 뛰어난 오디오 품질을 제공한다. 그리고 기존 터틀비치의 독자적인 슈퍼 휴먼 히어링 기능은 세 가지 다른 프리셋 레벨 간 전환이 가능하고, 강도를 조정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이와 함께 Waves 3D Audio(PC용)를 바탕으로 최적화된 오디오가 강력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이용자는 위, 아래를 포함한 전방향에서 디테일한 사운드를 들을 수 있다.

고대역폭 16비트 32kHz 샘플링 레이트를 지원하는 탈착식 플립 투 뮤트 마이크는 선명한 채팅을 위한 단방향 디자인과 윈드 스크린으로 배경 소음과 왜곡을 최소화한다.

더불어 2024년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SWARMII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PC 및 모바일에서 오디오와 마이크 컨트롤, 다양한 이퀄라이저, 다이얼 설정 등을 사용자 환경에 맞게 설정할 수 있다.

한편, '아틀라스 에어'는 25일부터 터틀비치 국내 공식 스토어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그리고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터틀비치 에코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포토 리뷰 작성 시 터틀비치 헤드셋 스탠드를 받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베스트 리뷰로 선정되는 경우 'BURST II Air' 무선 게이밍 마우스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최신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는 터틀비치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터틀비치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