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30 00:39
연예

이제는 말할 수 있다…강형욱 없는 '개훌륭' A/S 특집 2탄

기사입력 2024.06.24 09:23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 논란으로 방송을 쉬어갔던 '개훌륭'이 'A/S' 특집을 이어간다.

24일 방송되는 KBS 2TV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서는 MC 이경규, 박세리가 인턴 라키와 함께 역대급 출연견들을 다시 찾아 근황을 확인하고, 교육 후 생활을 점검하는 'THE 훌륭한 A/S' 제2탄이 공개된다.

지난 주 역대 고민견들을 다시 만나 믿을 수 없는 근황을 소개했던 제1탄과는 달리, 이번에 만나볼 고민견들은 점검 내내 돌발 행동들을 선보여 점검단을 놀라게 만들 예정이다.

특히 산책 시 다른 개들에게 달려들고 입질을 시도하는 '통제 불가 犬'부터 산책만 나가면 드러누워 산책을 거부했던 '산책 거부 犬'까지 산책에 관한 고민 행동을 선보였던 '산책 고민견즈'가 한 자리에 모여 반가운 근황을 전한다. 

이 자리에서 생각지도 못한 기 싸움(?)이 벌어져 모두가 당황하기도 했다고. 또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 자신이 있냐"는 이경규의 질문에 한 보호자가 "자신이 없다"며 솔직하게 외쳐 모두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출연 당시 예상치 못한 유혈사태를 일으켰던 '작은 고추 犬'과 생활 공간을 피투성이로 만들었던 '초대형 大'도 등장해 근황과 교육 상태를 공개한다. 이들 또한 여전한(?) 고민 행동으로 이경규와 박세리, 라키를 놀라게 했다고. 특히 다른 犬에 대한 공격성을 보이고 가족들을 향해 입질을 선보였던 초대형견의 보호자는 "'개훌륭' 출연 후 (고민견이) OO해졌다"며 '개훌륭' 출연에 대한 솔직한 심정을 공개했다고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날의 인턴으로 나선 게스트 라키는 '불후의 명곡' 출연 당시와는 다른 모습으로 시종일관 눈치를 살피며 보호본능(?)을 자극했다고. 비반려인이자 '개 초보'인 라키는 무사히 '개훌륭' 인턴 도전기를 마무리할 수 있을지. 'THE 훌륭한 A/S' 제2탄은 24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사진=KBS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