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8:07
연예

혜리, 과거 발언 해명…"탄수화물 안 먹는다고 했는데" (살롱드립2)

기사입력 2024.06.19 08:31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가수 겸 배우 혜리가 자신의 과거 발언에 해명을 내놨다. 

18일 공개된 웹예능 '살롱드립2'에는 넷플릭스 '미스터리 수사단' 출연자인 혜리와 김도훈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 말미 장도연은 "마지막으로 해명하고 싶은 게 있다고"라며 혜리가 해명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혜리는 "안녕하세요 혜리입니다"라고 말문을 열었고, 장도연은 뒷 배경을 검은색으로 처리해야 하는 것 아니냐며 농담했다. 



이어 혜리는 "얼마 전에 혜리 브이로그에서 제가 탄수화물을 안 먹는다는 발언을 했는데 '탄수화물 안 먹고 어떻게 사냐'고 하더라"고 '해명'을 시작했다. 

실제로 혜리는 지난달 공개된 브이로그에서 "지금 탄수화물 끊은 지 4개월 됐는데, 3개월 째부터 피부가 좋아지기 시작했다"고 말한 바 있다. 



그러나 탄수화물을 100% 끊은 건 아니라고. 혜리는 "저는 (작년) 12월부터 지금까지 정제된 탄수화물과 밀가루, 밥, 빵, 면을 끊었다"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목표를 정했다. 언제까지 할 거냐고 다들 그러더라. 선언하려고 한다. 올해 크리스마스까지"라고 얘기했다. 

이를 들은 장도연은 "또 어디 가서 해명해야 하는 것 아니냐. 늘 이렇게 확언하는 걸 좋아하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고, 혜리는 "또 해명하면 되니까"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 = '살롱드립2'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