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02 04:39
연예

우하나, 웹툰 ‘뱀은 꽃을 먹는가’ OST 가창…짙은 음색 매력

기사입력 2024.06.18 17:01 / 기사수정 2024.06.18 17:01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우하나가 담담한 이별 메시지의 ‘뱀은 꽃을 먹는가’ OST를 선보인다.

우하나가 참여한 웹툰 ‘뱀은 꽃을 먹는가’ OST ‘친절한 헤어짐’이 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친절한 헤어짐’은 사랑이 끝난 후의 복잡한 감정을 덤덤하게 풀어낸 곡으로, 우하나 특유의 진한 감성으로 이별의 정서를 전할 예정이다. 

‘미안했단 그 한마디 못 한 그때의 날 원망해/조금 더 친절한 헤어짐을 말하지 못했어/이제 와서 돌이킬 수 없다는 걸 알지만/많이 늦은 이런 마음 네게 전할게’처럼 현실적인 이별 메시지가 감동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세련된 멜로디와 우하나의 색깔 짙은 음색이 조화를 이뤄 작품의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완성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곡은 인기 웹툰과 드라마 OST를 통해 호흡을 맞춰 온 필승불패W, 리디아(Lydia), 장석원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우하나는 앞서 다채로운 웹툰과 드라마 OST 가창자로 꾸준히 참여하며 팬들과의 음악적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우하나가 참여한 웹툰 ‘뱀은 꽃을 먹는가’ OST ‘친절한 헤어짐’은 19일 정오부터 감상할 수 있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