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5:58
게임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백야 소환 업데이트…'마구마구 아티팩트 소환'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4.06.14 08:36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 백야 소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13일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에 빛 속성 선인과 어둠 속성 키메라를 얻을 수 있는 백야 소환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백야 소환은 태생 5성 빛과 어둠의 소환수를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는 소환으로, '백야의 소환서'를 통해 실시된다. 각 소환수는 백야 소환을 통해 한 번씩 획득할 수 있으며, 백야 소환 200회 내에 획득하지 못할 경우 소환 마일리지를 통해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다. 백야의 소환서는 아레나와 갈라고스 상점 등을 통해 일부 수급할 수 있다.

새로운 콘텐츠로 '조슈아의 책장'에 바람 속성 차크람 무녀와 부메랑 전사의 인터뷰 내용, 그리고 흉내쟁이인 불, 물, 바람 속성 메타클론의 이야기가 추가됐다. 해당 소환수 보유 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으며, 책장 안의 미션을 달성하면 각종 재화 및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그리고 모든 미션을 달성하면 '책장의 마법 포인트'를 얻어 소환사 또는 소환수에게 이로운 효과를 강화할 수 있다.

더불어 5성 소환수인 아크엔젤 전용 아티팩트가 업데이트됐으며, 이프리트와 손오공의 형상변환인 '블록전사'도 새롭게 추가됐다. 그리고 빛 속성 마샬캣의 소환수 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 환영의 정원 던전이 6월 17일에 오픈된다.

업데이트와 함께 7월 10일까지 아크엔젤 전설 아티팩트 픽업 소환이 실시된다. 그리고 은색 아티팩트 봉인구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마구마구 아티팩트 소환'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크로니클'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넷마블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