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xportsnews.com/contents/images/upload/article/2024/0613/1718259929918741.jpg)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김혜윤이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꺼내놓았다.
김혜윤은 13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맛보기 발리 사진. 제목: 발리에서 생긴 일. 앞머리 획득"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혜윤은 앞머리를 자르고 상큼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그는 이날 귀국하며 팬들에게 받은 선물을 공개, 고마움을 전했다. "공항에서 너무 많은 환영해 주셔서 행복하고 즐겁게 잘 다녀왔습니다. 모두들 안전귀가 하셨길 바라며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직 못 올린 선물과 편지들은 조금만 기다려주세요"라는 것.
더불어 "으아 이 선물을 빼놓고 올리다니. 항상 너무 고맙고 대화는 못 나눴지만 눈으로 제 마음 전달되었길. 오랜만에 얼굴 봐서 너무 좋았어용"이라며 또다른 사진 한 장을 더 게재했다.
사진에선 김혜윤이 받은 수십개의 편지와 선물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김혜윤이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증거다.
한편 김혜윤은 최근 종영한 tvN '선재 업고 튀어'를 통해 다시 한번 전성기를 맞았다.
사진 = 김혜윤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