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ONE PACT(원팩트)가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인다.
13일 소속사 아르마다이엔티는 "6월 7일 첫 번째 싱글 앨범 'PARADOXX(패러독스)'로 컴백한 원팩트가 SBS M, SBS FiL '더쇼', MBC M '쇼! 챔피언'에 이어 오늘(13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꺼져' 무대를 화려하게 꾸밀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다양한 음악 방송 출연으로 열일 행보를 잇고 있는 원팩트는 이번 '엠카운트다운'에서 앞선 무대와는 다른 매력을 지닌,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다시금 존재감을 선명히 각인시킬 전망이다.
멤버 태그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타이틀곡 '꺼져'는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 사운드 위에 강렬한 비트, 멜로디가 어우러진 원팩트만의 매력을 한껏 높인 랩, 힙합 댄스 장르의 곡으로 '시스템에 이끌려 수동적으로 살아가는 우리에게 진정으로 필요한 것은 무엇인가'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원팩트는 성민, 예담의 감성 보이스와 종우, 태그의 폭풍 래핑까지 한층 업그레이드된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기반으로 무대를 가득 채울 것을 예고, 곡의 하이라이트 구간에서 에너제틱하면서도 화려한 안무 구성으로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완성할 예정이다.
곡의 분위기를 배가하는 심오한 무드로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고 있는 원팩트. 앞선 무대에서 치명적인 모습과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고스란히 선보이며, 국내외 팬들의 열렬한 반응도 이어지고 있다.
한편, 원팩트는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다양한 음악방송에 잇달아 출연을 예고해 컴백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구고 있다.
사진 = 아르마다이엔티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