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8:06
연예

이소라, 이홍기 골프 선생님 됐다 (슈퍼마켙 소라)

기사입력 2024.06.05 16:2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밴드 FT아일랜드 멤버 이홍기, 이재진과 뮤지컬 배우 이봄소리가 '슈퍼마켙 소라'에 방문한다.

5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를 통해 공개되는 ‘슈퍼마켙 소라’에는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의 주연인 이홍기, 이봄소리, 이재진이 출연한다.

'4월은 너의 거짓말'은 FT아일랜드 멤버 이홍기와 이재진이 처음으로 함께 호흡을 맞추는 뮤지컬 공연으로 서울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오는 28일 첫 공연을 앞두고 있다.



일본 활동과 앨범 작업, 뮤지컬까지 쉴 새 없이 많은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이홍기의 스트레스 해소법은 바로 골프. 이홍기는 "하루 이틀 쉬는 날을 꼭 만들어서 골프를 친다"고 밝히고 직접 골프 스윙을 선보이며 자신의 뛰어난 골프 실력을 뽐낸다.

이에 골프 애호가인 이소라 또한 자신이 즐겨 하는 골프 자세를 직접 보여주고 세 사람은 예상치 못한 난이도에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18년째 밴드 FT아일랜드로 함께 활동하며 둘도 없는 절친으로 알려진 이홍기와 이재진은 서로를 향한 거침없는 폭로와 함께 서로의 춤 실력에 대해 독설을 내뱉는다. 세 사람 중 막내인 이봄소리는 국악 예중, 예고를 졸업한 실력파답게 수준급 ‘민요 판소리’로 모두의 박수를 받는다.

슈퍼마켙 소라’는 CJ ENM 출신 김지욱, 임우식 PD가 이끄는 신생 콘텐츠 기획사 ‘메리고라운드 컴퍼니’와 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의 자회사이자 이색적인 소재를 활용해 트렌드를 이끄는 ‘압박면접’, ‘꽃밭병동’, ‘사장님이 미쳤다’ 등 인기 웹 예능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스튜디오 시그마가 합작한 채널 ‘메리앤시그마’의 첫 작품이다.



‘슈퍼마켙 소라’는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를 통해 공개한다.

사진= 슈퍼마켙 소라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