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6 16:44
게임

엔씨소프트, '길드워2' 신규 확장팩 '잔티르 와일즈' 8월 20일 출시

기사입력 2024.06.05 09:33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길드워2'의 5번째 확장팩 '잔티르 와일즈'가 오는 8월 글로벌 유저들을 찾는다.

5일 엔씨소프트는 '길드워2'의 신규 확장팩 '잔티르 와일즈'를 8월 20일 북미-유럽 지역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길드워2'는 엔씨소프트의 북미 개발 스튜디오인 아레나넷이 제작한 PC온라인 MMORPG다. '잔티르 와일즈'는 2023년 출시한 ‘시크릿 오브 디 옵스큐어’에 이은 5번째 확장팩이다. 첫 트레일러 영상과 함께 출시 일정을 공개했다.

새로운 확장팩 '잔티르 와일즈'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기능을 선보일 예정이다. 잔티르 섬들을 대표하는 지역 ‘로우랜드 쇼어’와 ‘잔티르 신트리' 등 신규 맵 2종, 직업별로 다른 방식의 활용이 가능한 신규 양손 무기 ‘창', 신규 탈 것 ‘워클로’, 각종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이용자 친화적 하우징 시스템 ‘홈스테드' 등이 대표적이다.

엔씨소프트는 2025년 여름까지 총 세 번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할 계획이다. 신규 지역, 레이드, 보상, 게임 모드 등이 순차적으로 더해질 예정이다. 확장팩을 구매한 이용자들은 추가 비용 없이 업데이트 되는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글로벌 이용자를 위한 사전 구매도 진행한다. 스탠다드 에디션, 디럭스 에디션, 얼티밋 에디션 중 선택해 구매 가능하다. 사전 구매 이용자는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는다.

길드워2 게임 디렉터 조시 데이비스는 “이번 확장팩은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면서 동시에 게임 플레이 경험을 지속 개선해 나가겠다는 우리의 약속과 의지를 담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