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SIEK가 'State of Play'를 통해 공개한 정보가 눈길을 끈다.
31일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는 오전 7시, 'State of Play'를 통해 PS5 및 PS VR2 주요 타이틀 업데이트와 PlayStation Studios 타이틀 관련 소식을 발표했다.
'콘코드'는 8월 24일 PS5 및 PC로 출시된다. 이 작품은 은하계를 무대로 하는 캐릭터 중심의 5대5, 1인칭 멀티플레이 슈팅 게임이다.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의 PC 버전은 9월 20일 출시될 예정이다. 이 버전은 풍성한 새 게임+ 모드,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발할라' DLC, 그리고 본편 출시 후 발매된 모든 업데이트를 포함한다.
'Astro Bot'은 9월 6일 PS5로 출시된다. 이번 타이틀에서 Astro는 PlayStation 세계의 여러 친구와 재회하게 된다. 6월 7일 시작될 예정인 예약주문 안내 및 게임의 세부 정보는 추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호러 명작은 'Until Dawn'은 PS5와 PC를 위해 재구성 및 개선돼 올가을 팬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한편, 더 상세한 내용은 PlayStation Blog 및 PlayStation YouTube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