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0:11
연예

"옥주현도 응원"…원어스, 파워풀+힙한 매력 더한 핑클 '나우'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4.05.22 18:0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원어스(ONEUS)가 핑클의 히트곡 '나우(NOW)'를 재해석, 한층 박진감 넘치는 매력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원어스(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나우(Now)(Original by Fin.K.L)'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나우'는 원어스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리메이크 곡. 핑클 버전 원곡의 리드미컬한 멜로디를 기반으로 한층 트렌디한 편곡이 더해져 힙한 스타일로 탈바꿈했다. 

무엇보다 원어스 특유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살린 편곡이 특징으로, 원곡의 안무를 오마주한 부분도 색다른 볼거리와 함께 Y2K 향수를 느낄 수 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원어스는 수상한 냄새를 맡고 각자 능력으로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모습을 담았다. 안무가 아이키의 디렉팅으로 완성된 퍼포먼스가 더해져 풍성한 볼거리로 가득 채웠다. 원곡보다 템포를 빠르게 편곡, 다채로워진 퍼포먼스가 포인트다. 

이번 곡의 리메이크 소식을 듣고 핑클 멤버 옥주현이 직접 응원해 줬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기도. 건희는 "옥주현 선배님께 연락 드렸는데 정말 반가워하며 '무대 꼭 찾아보겠다'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했다. 음원도 미리 들려드렸는데 파트 하나하나 직접 발음, 소리, 느낌까지 세심하게 봐주셨다"고 자랑했다. 

그러면서 "선배님들의 애정이 많이 담긴 곡인 만큼 저희도 더 책임감을 갖고 컴백을 준비했던 것 같다"며 남다른 의지를 드러내 이번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원어스 새 싱글 '나우'는 오늘(22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RBW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