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배그 모바일' 6주년 기념 경품 이벤트가 눈길을 끈다.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5월 16일부터 5월 29일까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한국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용자는 게임 내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 이벤트 재화를 획득하고, 얻은 재화를 이용해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재화를 얻는 방법은 간단하다. 이용자는 친구 초대하기로 누구에게나 초대 코드를 발송해 이벤트 재화를 무제한으로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일일 출석 체크, 체력 200 회복하기, 2,000m 이동하기, 2킬 달성하기 등의 미션으로도 매일 이벤트 재화를 받을 수 있다. 그리고 매일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이용자는 이벤트 재화를 사용해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 시 해당 경품을 받을 수 있다. 2주간 주차별 특별 상품으로는 갤럭시 탭 S9 128GB와 아이폰 15 플러스 256GB가 준비돼 있다. 그리고 아이패드 미니, 에어팟 맥스, 구글 기프트카드 3만 원권, 치킨 기프티콘 2만 원권, 쿠팡이츠 5천 원권 등이 상시 응모 가능 경품으로써 게임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2018년 출시한 모바일 게임으로, 지난 2021년에 국내 누적 이용자 3천만 명,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0억 건을 돌파했다. 더불어 이 게임은 미국과 중국의 앱 마켓에서 동시에 1위를 기록한 유일한 게임이자 150개 이상 국가에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게임 앱으로 등극했다. 또한, 수많은 유명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이미지와 정체성을 강화하며 하나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 관련 더 상세한 정보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크래프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