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8.21 23:03 / 기사수정 2011.08.22 23:42
[엑스포츠뉴스=잇스타일] 메이크업 브러쉬의 새로운 강자 '머스테브' (MustaeV)에서 고원혜 브러쉬를 출시한 지 1년여 만에 아주 특별한 브러쉬 라인을 런칭했다.
여름 휴가철에 맞춰 휴대성을 강조한 '이지고 (Easy Go) 브러쉬' 컬렉션이다.
해외 유명 브랜드와 당당히 경쟁하고 있는 머스테브는 국내 뷰티시장의 메카인 압구정 청담 지역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애용하고 있어 이미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된 이지고 브러쉬 컬렉션은 전문가용 브러쉬와는 달리, 모든 브러쉬의 길이가 13cm로서 작은 파우치에도 쉽게 들어가는 휴대성 만점의 브러쉬이다.
또한 쏘핑크 (So Pink) 라인, 디초콜릿 (The Chocolate) 라인 그리고 글램와인 (Glam Wine) 라인 등 3가지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 색다른 경험을 하게 해준다.
▲상큼한 핑크 매니아를 위한 쏘핑크 라인
파우더, 블러쉬, 파운데이션, 컨실러, 미디엄섀도우, 스몰섀도우, 아이라이너, 아이브로우, 스크류, 립 브러쉬로 구성
▲깊고 진한 다크 초콜릿 컬러의 디초콜릿 라인
파우더, 블러쉬, 파운데이션, 컨실러, 미디엄섀도우, 스몰섀도우, 아이라이너, 아이브로우, 스크류, 립 브러쉬로 구성
머스테브 브러쉬는 피부까지 생각하는 브러쉬다. 부드러움을 유지하기 위한 꼼꼼한 헤어드레싱과 피부 트러블 방지를 위해 살균까지 한 브러쉬다.
숏핸들 브러쉬가 롱핸들의 레귤러 라인보다 품질이 떨어진다는 고정관념을 가지고 있다면, 이 글을 보는 순간 잊어야 할 것이다.
머스테브 이지고 브러쉬는 오히려 기존 블랙블랙 롱핸들 라인보다 높은 품질을 보장한다.
압구정 청담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브러쉬의 모양과 터치감 개발에 참여하였으며, 디자인과 컬러 선정 또한 전문가의 협력하에 이루어졌다.
고급양모인 백청봉, 고급족제비모, 고급마모 그리고 고급테크론 등 각각의 브러쉬 용도에 맞는 최적 소재를 사용한 머스테브 브러쉬. 역시 반드시 가져야 할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한편, 머스테브(www.mustaev.co.kr)에서는 매주 새로운 제품으로 테스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미 1년 이상 진행되어온 테스터 이벤트는 매주 10명에게 정품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EDITOR 장유진 / [자료 제공] 머스테브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