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5:03
연예

이미주 "♥송범근, 사나워 보이는데 애교쟁이…모임서 만나" (놀뭐)

기사입력 2024.05.04 18:54 / 기사수정 2024.05.04 18:54

박세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세현 기자) 이미주가 남자친구 송범근을 언급해 관심을 모은다. 

4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에서는 멤버들이 '놀뭐 가족들' 김광규, 김종민, 제시, 영케이와 함께 봄 소풍을 떠났다. 

이날 방송에서는 공개 연애 중인 이미주가 남자친구 송범근의 매력을 밝혔다. 

이날 유재석은 "입이 근질근질 했다. 얼마나 신나냐"라며 이미주의 열애를 언급했다. 

이어 "저희들은 어느 정도 알고 있었다. 미주가 공식적으로 말은 안 했지만, 녹화 중간 중간 쉬는 시간만 되면 휴대폰을 놓지 않더라"라며 배시시 웃던 당시 이미주의 표정을 재현했다.



이이경도 "그렇게 집순이던 미주가 여행을 갑자기 막 다니더라. 이상하게 일본 유독 한 지역만 가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미주는 "그 친구는 열애 사실이 공개되고 오히려 좋아했다. 그 친구는 제가 인기가 너무 많으니까 불안해했는데, 공개되니 안심을 하더라"라고 전했다. 

이어 "자만추다. 어디 모임에서 만났는데 거기서 맞아 가지고 만나게 됐다"라고 밝혔다.  

송범근의 매력을 묻자 이미주는 "겉보기에는 사나워 보이는데, 정말 애교쟁이다"라고 밝히며 송범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방송 캡처

박세현 기자 shinesh8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