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15:37
연예

NCT드림, 오늘(2일) 고척돔서 세번째 월드투어 포문

기사입력 2024.05.02 11:08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드디어 고척돔에서 세 번째 월드 투어의 포문을 화려하게 연다.

NCT DREAM은 5월 2~4일 3일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2024 NCT DREAM WORLD TOUR-THE DREAM SHOW 3 : DREAM( )SCAPE’(2024 엔시티 드림 월드 투어-더 드림 쇼 3 : 드림 이스케이프)를 개최하고, 전 세계 팬들과 만나는 대장정의 첫 걸음을 힘차게 내딛는다.

특히 이번 공연은 지난 3월 발매한 앨범 ‘DREAM( )SCAPE’의 타이틀을 이어가는 만큼 앨범에 수록된 음악과 스토리텔링이 어우러진 한 편의 대서사시를 예고하며, 다채로운 세트리스트와 VCR, 화려한 무대 연출 등이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공연의 몰입도를 더할 전망이다.

더불어 이번 서울 콘서트는 뜨거운 관심 속에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공연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5월 3~4일 공연은 비욘드 라이브 및 위버스 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된다.



또한 NCT DREAM은 앨범 ‘DREAM( )SCAPE’로 지난 1일 발표된 빌보드 재팬 톱 앨범 세일즈 주간 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에서도 4월 28~29일 이틀 연속 1위는 물론 주간 해외 앨범 차트 1위에도 오르는 등 매서운 롱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앨범 ‘DREAM( )SCAPE’는 타이틀 곡 ‘Smoothie’(스무디)를 포함한 총 6곡으로 구성, 어둡고 힘든 상황들로 무감각해진 현실에서 벗어나 이상적인 꿈을 찾아 떠나는 첫 번째 여정을 그린 앨범으로, 동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의 고민과 아픔을 공감하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음악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한편 NCT DREAM은 서울 공연에 이어 5월 11~12일 일본 쿄세라돔 오사카에서 ‘2024 NCT DREAM WORLD TOUR-THE DREAM SHOW 3 : DREAM( )SCAPE in JAPAN’을 개최한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