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0:04
연예

'배우 박해일' 오늘(30일) 출간…22년 아우르는 비하인드컷

기사입력 2024.04.30 08:5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박해일'이 4월 30일 출간된다.

'배우 박해일'은 '배우 이병헌', '배우 배두나'에 이어 백은하 배우연구소가 전개하는 첫 배우 연구 서적인 ‘액톨로지 시리즈’의 세 번째 도서다.

30일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발매되는 '배우 박해일'은 배우연구자 백은하가 지난 1년 4개월 간 144시간 동안의 인터뷰를 통해 배우 박해일을 취재하고 탐구해 완성한 책이다.  

액톨로지 시리즈의 시그니쳐가 된 220*300mm 대형 판형 도서 '배우 박해일'은 다양한 사진과 이미지를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총 328쪽인 책 내부에는 고 장진영, 김상경, 문소리, 최민식, 송강호 배우 등의 모습도 함께 엿볼 수 있는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 속에는 타는 듯한 눈으로 모니터를 바라보는 박해일, 불 붙은 화염병을 주시하는 앳된 박해일, 장난스럽게 철로를 베고 누운 박해일의 모습이 있다.

책 곳곳에서 전도연, 배종옥, 탕웨이, 윤여정, 김고은, 공효진, 이나영, 신민아 등 박해일과 합을 맞춘 많은 배우가 페이지를 넘길 때마다 반가운 모습을 비춘다.  

그동안 공개되지 않은 다양한 박해일의 사진부터 지난 22년간을 아우르는 촬영장 비하인드 컷, 그와 함께한 다양한 인연들이 제공하는 인터뷰와 미공개 사진까지 만나볼 수 있다.

가장 중요한 박해일 본인의 인터뷰 역시 지극히 깊고 개인적이면서도, 배우 본연의 이야기를 들여다 볼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돼 인간과 연기, 배우에 대해 궁금한 이들이라면 꼭 놓치지 말아야 할 책임을 입증한다.

이번 책으로 세 번째 액톨로지 시리즈를 완성한 백은하 배우연구소장은 배우 박해일을 세 번째 배우로 선정한 데에 대해 “사람에 대한 호기심이 곧 내 연기의 힘, 이라고 주저 없이 말하는 박해일은 액톨로지와 같은 방향을 바라보는, 반드시 만나야 할 배우였다”라고 전했다. 

'배우 박해일'은 백은하 배우연구소 스마트스토어, 메이크스타,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등 전국 온, 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사진= 백은하 배우연구소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