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5:54
연예

'더쇼' 유니스, 첫 번째 미니앨범 음악 방송 성료…화려한 피날레

기사입력 2024.04.16 19:52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유니스가 첫 번째 미니앨범 음악 방송 활동을 마무리했다.

유니스는 16일 오후 SBS M과 SBS FiL '더쇼'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WE UNIS'의 타이틀곡 'SUPERWOMAN'과 수록곡 'Dopamine'을 선보였다. 이를 통해 그들은 음악 방송 활동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유니스는 'SUPERWOMAN' 무대에서 키치하고 러블리한 매력을 선보였으며, 'Dopamine' 무대에선 파워풀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Dopamine' 무대에서 그들은 여덟 멤버의 합이 돋보이는 쉴 틈 없는 안무 대형 변화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니스는 지난달 27일 첫 번째 미니앨범 'WE UNIS'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그들은 타이틀곡 'SUPERWOMAN'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으며, 유의미한 음원 및 음반 판매량을 기록했다.

한편, 이날 '더쇼'에는 나우어데이즈(NOWADAYS), 드리핀(DRIPPIN), 루카스, 리센느(RESCENE), 싸이커스(xikers), 앰퍼샌드원(AMPERS&ONE), 엔카이브(NCHIVE), 온앤오프(ONF), 이펙스(EPEX), 캔디샵(Candy Shop), 크래비티(CRAVITY),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 한음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무대에 올랐다.

사진 = SBS M, SBS FiL '더쇼' 방송 캡처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